[PR살롱] 드립백 커피로 만나는 제주도의 사계절
[PR살롱] 드립백 커피로 만나는 제주도의 사계절
  • 김병주 기자 (kbj1218@the-pr.co.kr)
  • 승인 2023.11.30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플랜 ‘제주커피 로스터리 드립백 커피 사계’ 출시
하소로 커피 협업…내년 1월 로스팅 원두 출시 예정
'제주커피 로스터리 드립백 커피 사계' 제품사진. 제공=네오플랜.
'제주커피 로스터리 드립백 커피 사계' 제품사진. 제공=네오플랜.

더피알=김병주 | 식음료 전문 유통사 네오플랜(NEOPLAN)이 로스팅 업체 ‘제주 하소로 커피’와 협업하여 제주의 아름다운 사계절 멋과 풍미를 구현한 ‘제주커피 로스터리 드립백 커피 사계’(이하 제주커피 드립백 사계)를 출시했다. 복잡한 메이커 없이도 드립백마다 담긴 제주의 각 계절을 컵과 뜨거운 물만으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다.

‘제주커피 드립백 사계’는 ▲유채꽃 내음과 과일의 산미가 느껴지는 ‘봄의 향기’ ▲감귤류 향미와 메이플 시럽 같은 단맛을 가져 아이스로 즐기기 좋은 ‘여름 기억’ ▲아몬드의 고소함과 달콤한 바닐라 향이 길게 이어지며 산미가 가장 적은 ‘가을’ ▲호박엿이 생각나는 단맛과 고소함의 밸런스가 좋은 디카페인 커피 ‘겨울’ 등 4가지 맛과 향으로 구성되어있다.

제공=네오플랜.
제공=네오플랜.

최고 등급의 원두를 사용한 제주커피만의 블렌딩과 로스팅 노하우 그리고 핸드드립에 적합한 분쇄도를 통해 제주도의 아름다운 추억을 간편한 드립백으로 선사한다.

네오플랜은 해당 제품과 더불어 원두 분쇄부터 추출까지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카플라노(Cafflano) 커피메이커’를 소개하며, 최근 와디즈에서 ‘하이엔드 커피메이커 카플라노 클래식’을 성공적으로 펀딩하였다.

‘카플라노 클래식’은 세계 커피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전시회인 SCAE(Specialty Coffee Association of Europe)에서 2015~2017년 3연속 최우수 제품상을 수상한 첫 번째 메이커로, 이탈리아, 독일, 미국 등 6개의 국제대회에서도 최우수상을 받으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제품이다.

카플라노 클래식 제품 사진. 제공=네오플랜.
카플라노 클래식 제품 사진. 제공=네오플랜.

‘제주커피 드립백 사계’와 ‘카플라노’의 국내 단독 총판 유통사인 네오플랜은 이외에도 그라인더·드립포트·필터·텀블러 일체형 올인원 커피메이커와 휴대용 에스프레소 추출기 등을 소개하고 있다.

‘제주커피 드립백 사계’와 다양한 커피메이커는 면세점 및 대형마트에 판매되고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네오플랜은 2024년 1월부터 최고등급의 홀빈(로스팅 원두)을 판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