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트 마케팅 파워
콘텐트 마케팅 파워
  • 김아름 기자 (mango_stin@the-pr.co.kr)
  • 승인 2012.04.02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을 유혹하는 콘텐트로 승부하라

인터넷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소셜 마케팅, 입소문 마케팅 등 주변에 넘쳐나는 마케팅 방법론에는 한 가지 공통점을 갖고 있다. 바로 콘텐트를 기반으로 실행된다는 점이다.

하지만 이 사실을 제대로 알고 있는 사람은 많지 않다. 콘텐트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있는 전문 마케터조차 콘텐트의 품질과 효용성을 결정하는 원리를 이해하는 사람은 극소수에 지나지 않는다.

<콘텐트 마케팅 파워>는 고객응대 언어전략에 관한 실무지침서이다.

지루하고 어려운 마케팅 용어의 나열이 아닌 설명을 위한 풍부한 데이터와 여러 기업들이 사용한 콘텐트 마케팅의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때문에 이 책은 마케터 초보자들에게 좋은 지침서가 된다.

초보자들은 쉽게 설명하고 제시되는 개념과 사례에서 콘텐트를 활용한 마케팅 업무방향을 잡을 수 있을 것이다.

<콘텐트 마케팅 파워>는 가치 있는 콘텐트를 제공하는 것이 대량으로 퍼붓는 광고보다 훨씬 효율적인 새로운 유형의 마케팅 방법을 제시한다.

모든 브랜드가 참고할 수 있는 정보는 물론 구체적인 접근방법, 모범사례, 콘텐트 자체가 마케팅 활동의 역할을 담당할 수 있도록 하는 실무지침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