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경기 소셜 락커(樂er)’ 모집
경기도, ‘경기 소셜 락커(樂er)’ 모집
  • 서영길 기자 (newsworth@the-pr.co.kr)
  • 승인 2012.04.1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통해 도민과 소통

[The PR=서영길 기자] 경기도가 16일부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도민과의 소통 일환으로 ‘경기 소셜 樂er(락커)’를 모집한다.

경기도와 관련된 모든 이야기를 즐기면서 공유할 수 있는 경기 소셜 락커는 스포츠 구단에서 운영하는 서포터즈와 비슷한 개념으로 SNS를 통해 경기도와 관련된 모든 정보와 의견을 공유하게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블로그 등 SNS를 이용하는 사람이면 지역, 연령, 직업 등의 제한 없이 누구나 경기 소셜 락커가 될 수 있으며, 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도는 가입자 전원에게 SNS 인증용 실버 엠블럼을 주고, 경기도가 추진하는 다양한 공연, 예술 행사와 여행지 팸 투어, 자원봉사활동 등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중 활발한 활동을 보이는 소셜 락커에게는 SNS 기자단인 경기 ‘마스터 서포터즈’가 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SNS 기자단에 선발되면 골드 엠블럼 인증과 함께 경기도 내 박물관과 전시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문화멤버십에 등록되며 도 행사 참여, 6개월 과정의 SNS 전문 교육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SNS 전문 교육 수료자 에게는 1인 창업기업 또는 취업 지원 기회도 주어진다. 이밖에도 도는 연말 베스트 서포터즈를 선정해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여할 계획이다.

경기 소셜 락커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페이스북(http://fb.com/ggholic)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경기도 콜센터(전화 120) 또는 경기도 트위터(@ggholic)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