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임장관실, ‘2012 소통과 나눔 파트너십 페어’ 개최
특임장관실, ‘2012 소통과 나눔 파트너십 페어’ 개최
  • 서영길 기자 (newsworth@the-pr.co.kr)
  • 승인 2012.06.05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8일 백범기념관…시민단체·기업·정부 간 소통체계 확립

[The PR=서영길 기자] 특임장관실(장관 고흥길)은 한국 NPO공동회의, 전국경제인연합회, 행정안전부와 함께 시민, 단체, 기업, 정부가 함께 하는 ‘2012 소통과 나눔 파트너십 페어’를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서울 용산구 백범기념관에서 개최한다.

행사 첫째 날에는 개막식에 이어 NPO활동 및 기업NPO와 정부 협력사업에서의 우수사업 사례발표인 ‘소통과 나눔 컨퍼런스’가 진행되며, 둘째 날에는 ‘NPO 역량강화 및 나눔 선진화 토론회’ 및 NPO 사업제안서 발표인 ‘사회공헌 파트너십 페어’ 등이 나누어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는 시민단체, 기업, 정부, 대학 등 200여개 기관에서 600여명이 개막식에 참석하는 등 각 세션에 총 200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할 예정이다.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되고 있는 우수한 사업사례를 발굴, 공유함으로써 사업수행 능력을 함양시키고 정기적인 파트너십 페어를 통해 시민단체-기업-정부간의 소통 체계를 확립시켜 정부와 기업과의 협력방안을 모색, 발전시켜나가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고흥길 특임장관을 비롯한 박동은 한국NPO공동회의 공동대표, 허창수 전국경제인연합회 회장, 맹형규 행정안전부 장관과 박인주 청와대 사회통합수석 등의 참석자들은 국내외 나눔과 사회공헌 활동 현황을 확인하고, 각 기관 간 네트워크와 파트너십 강화 방안을 함께 모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