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마케팅앤컴퍼니, 마케팅·광고공모전 개최
SK마케팅앤컴퍼니, 마케팅·광고공모전 개최
  • 서영길 기자 (newsworth@the-pr.co.kr)
  • 승인 2012.06.21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부터 접수…총 상금 500만원

[The PR=서영길 기자] SK마케팅앤컴퍼니(대표 문종훈, 이하 SK M&C)가 대학생 및 대학원생 대상의 마케팅·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SK M&C가 운영하고 있는 사업 및 광고캠페인을 주제로 ▲마케팅 기획 ▲광고 기획 ▲광고 제작 등 총 3개 부문으로 진행돼 다양한 분야에서 관심을 가진 학생들이 폭넓게 참여할 수 있다. 국내외 2년제 대학(원)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개인 또는 3명 이내의 팀으로 응모 할 수 있다.

대상을 차지한 팀에는 마케팅 및 광고 기획 부문 300만원, 광고 제작 부문 2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이와 함께 마케팅 및 광고 기획 부문 동상 이상, 광고 제작 부문 은상 이상 수상자에게는 SK M&C 신입사원 공채 서류전형 합격이 부여된다.

이번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모전 홈페이지(http://contest.skmnc.com)에서 확인할 수 있고, 수상자는 오는 8월 24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SK M&C 문연회 센터장은 “이번 공모전이 우수한 대학생 인재들을 발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참가신청 및 작품접수는 오는 25일부터 7월 27일까지 진행되며, 공모전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접수신청서와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