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SNS 절전 캠페인 나서
한전, SNS 절전 캠페인 나서
  • 서영길 기자 (newsworth@the-pr.co.kr)
  • 승인 2012.07.09 1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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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 2시~5시 사이버 절전훈련 실시

[The PR=서영길 기자] 한국전력(KEPCO‧사장 김중겸)이 범국민적 절전문화 확산과 실천을 위해 자율 절전 캠페인을 9일부터 시작해 8월 말까지 두 달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SNS상에서 네티즌들의 힘을 모아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행복 절전 캠페인을 펼치자는 의미에서 ‘모둠전(모두를 위한 듬직한 전기)’으로 이름을 정하고, 한전 공식 페이스북(fb.com/iamkepco)과 트위터(@iamkepco)를 통해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매주 화요일 전력피크 시간인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사이버 절전훈련을 실시하고, 매주 한 차례씩 네티즌들이 참여하는 절전 프로모션으로 절전의 중요성을 알린다.
 
사이버 절전훈련에는 ‘절전 꺾기도’ ‘전력예비율 맞추기’ ‘절전 인증샷 올리기’ 등이 있고, 프로모션으로는 ‘깜짝 플래시몹’ ‘절전 캠페인 리본 달기’ 등이 진행돼 네티즌의 적극적인 참여와 공감대를 높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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