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제’를 콘셉트로 회사 아이덴티티 반영해
[The PR=강미혜 기자] 스토리마케팅·PR 전문회사 스토리엔(대표 김태욱)이 공식홈페이지를 새로 개설했다.
이번에 문을 연 홈페이지(www.story-n.net)는 기존의 회사 블로그(www.pr0bang.com)를 공식화한 것이다.
김태욱 대표는 “블로그가 가볍고 부드럽고 액티브한 면이 있다면, 홈페이지는 공식적이고 정적이며 이성적인 반대의 이미지를 갖고 있다”며 “전략을 달리해 보자는 취지로 회사의 아이덴티티를 잘 살리는 선에서 ‘절제’를 기본 콘셉트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홈페이지는 회사모토와 대표서비스 등을 소개하는 공식 얼굴로, 또 블로그는 PR, 소셜, 브랜드 관련 다양한 콘텐츠가 축적된 장소로 구분해 각각 운영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The PR 더피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