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알
한전, 공공 소통 주제로 특별세미나 열어SNS 소통사례·공공커뮤니케이션 학술논문 발표 및 토론
승인 2012.10.30  10:17:28
서영길 기자  | newsworth@the-pr.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닫기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The PR=서영길 기자] 한국전력(사장 김중겸)이 한국언론학회 조직커뮤니케이션분과와 공동으로 오는 11월 2일 낮 12시30분부터 서울 경희대 경영대학 오비스홀에서 ‘공공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소통’이라는 주제로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에는 소셜미디어와 공공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연구 및 한전 커뮤니케이션 사례 등이 발표, 논의될 예정이며, 교수 및 전문가들이 모여 스마트한 전력 사용과 신재생 등 국가 에너지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국민 공감대를 높이는 방안에 대해 폭넓게 토론할 예정이다.
 
세미나에는 박경희 인컴브로더 차장이 나와 ‘차기 정부의 정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제언’을 하고, 이종혁 경희대 교수가 ‘사회 이슈의 성장·발달·쇠퇴 유형 분석’ 강연을, 황성욱 부산대 교수는 ‘조직 PR 캠페인의 창의성 지수’에 대해 설명한다. 아울러 김종래 한전 뉴미디어 실장이 나와 ‘한전의 공공 커뮤니케이션과 비전’ 등의 주제 발표와 공동 토론시간이 이어진다.
 
이번 세미나는 공공 커뮤니케이션에 관심 있는 기업이나 기관, PR마케팅 담당자, 학계 관련자 등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한국언론학회 조직커뮤니케이션분과 사무국(010-3113-2614)으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더피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서영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닫기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뒤로가기 위로가기
많이 읽은 기사
내가 이러려고 에이전시 왔나
내가 이러려고 에이전시 왔나
‘애드버토리얼=네이티브 광고’? 포털뉴스 규정 놓고 설왕설래
‘애드버토리얼=네이티브 광고’? 포털뉴스 규정 놓고 설왕설래
술~술~술~ 이대로 넘어가도 괜찮을까
술~술~술~ 이대로 넘어가도 괜찮을까
[주간 핫브랜드] 충격의 삼성, 불안한 롯데·SK
[주간 핫브랜드] 충격의 삼성, 불안한 롯데·SK
#브랜드를_시청하는_시대
#브랜드를_시청하는_시대
님들 후회하게 만들어 주겠다
님들 후회하게 만들어 주겠다
#브랜드를_시청하는_시대+1
#브랜드를_시청하는_시대+1

2015년 신문산업 매출, 3년 만에 반등

2015년 신문산업 매출, 3년 만에 반등
[더피알=강미혜 기자] 2015년 국내 신문산업 매출액은 3조6632억원으로 ...
회사소개대표 인사말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찾아오시는 길
(주)온전한커뮤니케이션  |  (03129) 서울시 종로구 김상옥로 24 세림빌딩 9층  |  대표전화: 070-7728-8562  |  팩스: 02-737-8800
등록번호: 서울, 아 01232  |  등록일자: 2010년 5월 3일  |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최영택
Copyright 2011 더피알.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pr@the-p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