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자임, ‘클리오 헬스케어 어워즈’서 동상 수상
엔자임, ‘클리오 헬스케어 어워즈’서 동상 수상
  • 강미혜 기자 (myqwan@the-pr.co.kr)
  • 승인 2012.11.21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헬스케어 캠페인으로는 유일
…‘어린이 예방 접종 캠페인’ 성공 높이 평가받아

[The PR=강미혜 기자] 헬스케어 전문 PR·컨설팅사 엔자임(대표 김동석)이 질병관리본부에서 진행한 ‘어린이 예방접종 캠페인(vaccination for tomorrow)’으로 ‘2012 클리오 헬스케어 어워즈(Clio Healthcare Awards)’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21일 엔자임은 지난 13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파리스 씨어터(Paris Theatre)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한국 헬스케어 캠페인으로는 유일하게 이같은 수상결과를 얻었다고 밝혔다.

클리어 헬스케어 어워즈는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클리오 어워즈(Clio Awards)’에서 확장된 것으로, 헬스케어 전문 어워드로서는 세계적으로 명성이 가장 높다.

이번에 수상의 영예를 안은 어린이 예방접종 캠페인은 타이틀 그대로 어린이들의 예방접종을 권장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예방접종 대상인 어린이는 물론, 이들을 병원으로 이끄는 신세대 엄마들도 타깃에 포함시키는 맞춤형 전략과 프로그램을 디자인했다.

이를 통해 어린이 추가 예방접종률이 캠페인 전 대비 85% 이상 향상되는 등 실질적인 효과를 거뒀다는 점이 높이 평가된 것으로 알려졌다.

엔자임 김동석 대표는 “이번 수상은 정부기관의 대국민 헬스케어 캠페인 중 세계 유수의 광고제에서 수상한 첫 사례”라면서 “아시아를 넘어 세계의 중심인 뉴욕에서 국내 헬스 커뮤니케이션의 전문성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