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 오늘밤 10시부터 예약 “줄을 서시오~”
아이폰5 오늘밤 10시부터 예약 “줄을 서시오~”
  • 더피알 (thepr@the-pr.co.kr)
  • 승인 2012.11.30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잇나우’는 온라인(Online)과 라잇나우(Right now)를 합친말로, 온라인 상에서 지금 가장 ‘핫(hot)’한 뉴스를 독자 여러분들께 전해드립니다.
 
▲ 지난 9월 아이폰5를 설명하는 애플의 최고 경영자(ceo) 팀 쿡.
     

[The PR=온라인뉴스팀] SK텔레콤과 KT가 오늘 저녁 10시부터 애플의 아이폰5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양사는 트위터를 통해 이같이 밝히고 같은 날 오후 10시부터 T월드(tworld.co.kr), 올레닷컴(olleh.com) 등 온라인으로 예약가입을 접수한다고 밝혔습니다. 오늘 예약한 아이폰5는 다음 달 7일부터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5의 국내 출시는 지난 9월 애플이 미국에서 글로벌 공개를 한 이후 거의 석달 만에 이루어졌는데요.

통신업계에선 약정이 만료된 아이폰3GS 고객이 50~60만명, 이달부터 약정이 끝나는 아이폰4 고객이 매달 20~25만명으로 예상하며, 이에 약정이 아직 끝나지 않은 아이폰4S 고객의 업그레이드를 더해 국내 대기 수요가 연말까지 150만~200만명 정도가 될 것이라 예측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품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애플은 지금까지 새 아이폰이 나올 때 값을 올린 적이 없기 때문에 아이폰5의 출고가도 전작과 마찬가지로 81만4천원(16GB 제품 기준) 안팍에서 책정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출시를 앞두고 국내 출시일이 몇 차례 연기되며 애를 태웠던 아이폰5, 가뜩이나 충성도 높은 애플의 고객들은 불타는 금요일 저녁, 설레는 마음으로 컴퓨터 앞을 지키실 것 같네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