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민생대통령, 약속대통령, 대통합대통령 되겠다”
박근혜 “민생대통령, 약속대통령, 대통합대통령 되겠다”
  • 더피알 (thepr@the-pr.co.kr)
  • 승인 2012.12.20 0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잇나우’는 온라인(Online)과 라잇나우(Right now)를 합친말로, 온라인 상에서 지금 가장 ‘핫(hot)’한 뉴스를 독자 여러분들께 전해드립니다.

[The PR=온라인뉴스팀] “민생 대통령, 약속 대통령, 대통합 대통령. 그 약속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제18대 대통령 선거에서 당선이 확실시되고 있는 박근혜 새누리당 대선 후보가 광화문광장에서 대국민 당선 소감을 밝혔습니다. 박 후보는 19일 오후 11시 40분께 서울 광화문광장 무대에 올라 “이번 선거는 국민 여러분의 승리입니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박 후보는 “국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 고맙습니다”며 운을 뗐습니다. 이어 “이번 선거는 국민 여러분의 승리입니다. 위기를 극복하고 경제를 살리려는 열망이 가져온 국민 마음의 승리라고 생각합니다”며 “그동안 선거기간 동안 가는 곳마다 저에게 신뢰와 믿음을 주신 그 뜻,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앞으로 국민께 드린 약속 반드시 실천하는 민생 대통령이 돼서 여러분이 기대하시던 국민 행복 시대를 열겠습니다”며 당선 소감을 전했습니다.

또한 “선거 중에 크게 세 가지를 약속했습니다. 민생 대통령, 약속 대통령, 대통합 대통령. 그 약속 반드시 지키겠습니다”며 “국민 여러분 모두가 꿈을 이룰 수 있는, 작은 행복이라도 느끼며 살아갈 수 있는 국민 행복 시대, 제가 반드시 열겠습니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이날 광화문광장에는 박 후보의 지지자들을 비롯한 1200여명(경찰 추산)의 시민들이 모여 박 후보의 당선을 축하했습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여성 대통령이 탄생하는 순간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