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파춥스, 공식 페이스북 열며 이벤트 펼쳐
츄파춥스, 공식 페이스북 열며 이벤트 펼쳐
  • 서영길 기자 (newsworth@the-pr.co.kr)
  • 승인 2013.01.04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좋아요’ 이벤트 등 총 3000명에게 경품 제공키로

▲ 츄파춥스 한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캡쳐.

[The PR=서영길 기자] 막대사탕 브랜드 ‘츄파춥스(Chupachups)’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4일 오픈하며 이벤트를 연다.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는 한국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hupachupskorea)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선착순 2000명을 뽑는 이벤트의 경우 해당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눌러 팬이 되면 자동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또 팬들 중 친구를 태깅해 댓글을 다는 팬 10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츄파춥스 스마트폰 케이스를 증정한다.

츄파춥스는 이날 한국에서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오픈함에 따라 프랑스, 말레이시아를 비롯해 세계 각국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한편 츄파춥스는 척(chuck)이라는 캐릭터와 함께 세계적 디자이너 살바도르 달리가 디자인한 로고 등 세계 각국에서 식품뿐 아니라, 팬시 아이템으로도 인기 있는 브랜드다. 한국에서도 ‘라이프 레스 시리어스(life less serious)’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