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에서 휴대전화 개통을?
GS25에서 휴대전화 개통을?
  • 더피알 (thepr@the-pr.co.kr)
  • 승인 2013.01.13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잇나우’는 온라인(Online)과 라잇나우(Right now)를 합친말로, 온라인 상에서 지금 가장 ‘핫(hot)’한 뉴스를 독자 여러분들께 전해드립니다.

[더피알=온라인뉴스팀] 편의점 GS25가 휴대전화 개통 서비스에 나서고 있습니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GS25는 지난달 29일부터 일반 이동통신사 대리점처럼 휴대전화 개통과 판매 업무를 개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기존 이통사 대리점 외에 회선 개통 업무를 하는 것은 GS25가 처음입니다. 

GS25는 중소 알뜰폰(MVNO) 사업자인 '에버그린모바일'과 손 잡고 인천공항 내 매장 2곳에서 이 서비스를 시범 실시 중입니다.

유심칩을 구매한 뒤 가입신청서와 여권 등 신분증을 매장에 비치된 태블릿PC에 갖다 대면 에버그린모바일의 개통센터로 데이터가 자동 전송돼 현장에서 바로 개통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주 공략 대상은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과 저렴한 요금제를 찾는 국내 소비자입니다.

유심칩을 기존에 쓰던 휴대전화에 꽂으면 바로 통화할 수 있으며 해외에서 쓰던 휴대전화도 상관없습니다. 요금제는 비교적 값이 싼 선불 충전식이고요. 개통한 매장에서 유심칩을 구매하면 이후 전 점포에서 현금과 신용카드로 1만원 단위 선불 충전이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