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안드는 소셜미디어로 돈 되는 비즈니스 만들기
돈 안드는 소셜미디어로 돈 되는 비즈니스 만들기
  • 이동익 기자 (skyavenue@the-pr.co.kr)
  • 승인 2013.02.0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R북] 소셜시대 전자상거래 전략은 프리커머스

지은이 : 김병욱
출간일 : 2013년 1월 5일
출판사 : 도서출판 타래
가    격 : 1만1000원
[더피알=이동익] 스마트폰과 소셜미디어가 몰고 온 바람이 생각보다 거세다. 우리들의 삶을 송두리째 바꿔놓고 있다. 덩달아 거대 기업이나 미디어가 모든 걸 주도했던 산업 시대의 모델도 역사 속으로 사라지려 한다.

이 책의 밑바탕엔 이런 시대 변화가 깔려 있다.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가 대세로 떠오르면서 기본적인 거래 방식 자체가 달리지고 있다는 것이다.

저자인 밥 피어슨은 소셜미디어 시대변화를 주목하며 ‘프리커머스(pre-commerce)’를 강조한다. 프리커머스란 말 그대로 통상적인 상거래 이전 단계를 의미한다.

저자는 <포춘> 1000대 기업을 상대로 컨설턴트로 일할 당시 임원들과의 독점 인터뷰와 일화를 책에 실으며 소셜미디어 시대를 어떻게 대처해야할지 말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