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est Brand’ 피알원 CI-홈페이지 정비
‘The Best Brand’ 피알원 CI-홈페이지 정비
  • 이슬기 기자 (wonderkey@the-pr.co.kr)
  • 승인 2013.04.09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로 바뀐 피알원 ci.
[더피알=이슬기 기자] PR회사 피알원이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다짐하며 CI를 변경하고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피알원은 8일 새 기업 CI를 공개했다. 새 CI 로고는 ‘PR’과 ‘ONE’의 합성어로 글로벌 추세에 맞춰 영문자로 심플하게 표현했다.

‘PR’은 사업의 정체성을, ‘ONE’은 ‘BEST’의 의미를 함축적으로 나타내는 것으로 ‘PR ONE’은 ‘The Best Brand’를 의미한다는 설명이다.

또한 레드 심볼은 ‘Door’ 모양을 형상화 한 것으로 막힌 커뮤니케이션의 벽을 뚫고 세상과 소통하는 문을 상징한다. PR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고 공감하고자 하는 ‘PR ONE’의 의지를 표현한다.

로고의 메인 컬러 그레이와 레드는 각각 고객에 대한 신뢰와 안정감, PR ONE 구성원의 열정과 도전정신을 나타낸다.

피알원 관계자는 “변경한 CI는 최고의 PR전문가들이 최적의 PR서비스로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국내 최고 PR기업에서 세계를 향한 글로벌 PR기업으로 한 단계 더 높이 도약하고자 하는 뜻을 담았다”고 말했다.

더불어 새롭게 단장한 피알원 홈페이지(www.prone.co.kr)는 ‘The Best One, PR ONE’이라는 새로운 비전과 함께 피알원의 기업철학 및 가치 표현에 중점을 뒀다. 피알원의 차별화된 PR서비스를 각 분야별로 설명하고 그동안 피알원이 쌓아온 PR노하우 및 성공사례를 한 눈에 보기 쉽게 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