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글로벌 이벤트현장 온라인 생중계
삼성전자, 글로벌 이벤트현장 온라인 생중계
  • 관리자 (admin@the-pr.co.kr)
  • 승인 2010.08.2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소비자들과 소통 더욱 강화”

“삼성의 글로벌 이벤트 현장을 실시간 온라인으로 생생하게!”

삼성전자가 주요 글로벌 행사 현장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한 실시간 현장감 전달로 전 세계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올해로 50주년을 맞이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AV/멀티미디어 전시회인 IFA 2010 개막일 전날 9월 2일 열리는 글로벌 프레스 컨퍼런스와 9월 5일에 열리는 WCG(World Cyber Games:월드사이버게임) 유럽 결승전(Euro Championship)을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한다.

페이스북, 마이크로사이트 통해 IFA 프레스 컨퍼런스·WCG 유럽 결승전 시청

독일을 비롯한 유럽 지역은 물론 전 세계에서 오는 언론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프레스 컨퍼런스에는 3D TV를 필두로 3D 블루레이 플레이어·3D 홈시어터 등 유럽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3D 신제품과 갤럭시 S·웨이브(Wave) 등 시장 창출에 성공하며 세계 시장을 이끌고 있는 삼성의 전략 제품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세계 최대 온라인 게임 토너먼트행사인 WCG(World Cyber Games:월드사이버게임)의유럽결승전(Euro Championship)온라인 생중계를 통해서는 게이머들의 열띤 승부 현장을 전달할 계획으로, 전 세계 게임 유저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의 IFA 2010 글로벌 프레스 컨퍼런스와 WCG 유럽결승전온라인생중계는▲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amsungTomorrow)과 ▲마이크로사이트(http://www.samsungifa2010.com)를 통해 실시간으로 생생히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향후 신제품 발표회를 비롯한 국내외 주요 이벤트도 고객들이 온라인 생중계로 실시간 함께 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