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영리단체에 꼭 맞는 브랜드마케팅 인사이트
비영리단체에 꼭 맞는 브랜드마케팅 인사이트
  • 강미혜 기자 (myqwan@the-pr.co.kr)
  • 승인 2013.07.16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비영리를 위한 브랜드레이징 강연&파티’…생생 사례 및 맞춤형 전략 공유

[더피알=강미혜 기자] 사회적 가치를 알리면서 기부자와 참여자를 발굴해야 하는 비영리단체에게 홍보·마케팅은 이제 더 이상 부수적인 일이 아니다. 하지만 영리를 추구하지 않는 단체의 특성상, 많은 자원을 들여 적절한 홍보·마케팅 방안을 모색하기 힘든 것이 사실이다.

이런 비영리단체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비영리단체다운 손쉽고 적합한 브랜드마케팅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아름다운재단과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가 17일 서울 종각 근처 M스퀘어에서 공동으로 개최하는 ‘비영리를 위한 브랜드레이징 강연&파티’가 그것.

이번 행사는 비영리단체 브랜드마케팅 방법을 담은 사라덤의 저서 ‘Brandraising(브랜드레이징)’ 발간을 기념해 열린다. 아울러 최근 글로벌 단위로 ‘The power of True’라는 새로운 비전을 론칭한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가 CSV 차원에서 동참의 뜻을 밝히면서 행사의 깊이를 더하게 됐다.

17일 오후 1시 30분부터 시작되는 이날 강연은 ‘비영리를 위한 브랜드레이징’을 주제로 박영숙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대표가 첫 강연자로 나선다. 이어 차희원 이화여자대학교 교수가 ‘NPO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명성관리’를, 이문규 연세대학교 교수가 ‘Profit 브랜드레이징’을 주제로 각각 강연한다.

또 공공캠페인 및 NPO브랜딩 컨설팅의 생생한 사례가 소개되는 한편, 맞춤형 브랜드전략을 위한 그룹별 컨설팅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아름다운재단 홈페이지(www.beautifulfund.org)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담당자에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