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S-More 마이카 대출 이용 고객 시상식 개최
신한카드, S-More 마이카 대출 이용 고객 시상식 개최
  • 관리자 (admin@the-pr.co.kr)
  • 승인 2010.08.26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가S-More 마이카 대출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64명을 선정, 경품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시상식에서 김종철 신한카드 부사장(왼쪽 두 번째)1등에 당첨된 노필영 고객(왼쪽 세 번째)에게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신한카드(사장 이재우, www.shinhancard.com)는 5월 18일부터 7월 31일까지 S-More 마이카 대출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64명의 고객을 선정, 경품 시상식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이 중 1등으로 당첨된 노필영 고객(경기 이천, 48세)에게는 1년 주유권에 해당하는 신한 기프트카드 300만원이 증정됐으며, 2등(3명)에게는 기프트카드 150만원, 3등(10명)에게는 기프트카드 25만원, 아차상(50명)에게는 엔진오일 2만원 할인권 등이 증정됐다.

노필영 고객은 “평소 신한은행과 신한카드를 주로 이용하고 있는 데다가 S-More 마이카 대출이 다른 회사에 비해 금리가 낮아서 이용하게 됐다”면서 “금리가 싼 자동차 대출을 이용했을 뿐인데 이런 행운이 와서 정말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한 S-More 마이카 대출은 은행 대출과 신용카드의 복합 상품으로, 고객이 신한 S-More카드로 차량 구입 대금을 먼저 결제하고, 고객의 카드 대금 결제일 5영업일 전에 대출을 실행하여 고객의 카드 결제 계좌에 입금을 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금리가 상대적으로 저렴한 장점 외에도 카드 결제 금액대에 따라 최고 1.5%(최대 50만원)까지 캐시백을 해주고, 이와는 별도로 카드 사용에 따른 포인트 적립 등의 서비스도 그대로 적용된다는 장점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