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생명력을 되찾아주는 발효과학 화장품
피부 생명력을 되찾아주는 발효과학 화장품
  • 관리자 (admin@the-pr.co.kr)
  • 승인 2010.08.2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효시아로 실현되는 맑고 건강한 피부를 향한 꿈 -

□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은 강력한 항산화 성분의 희귀 이소플라본, 큐어빈으로 피부 생명력과 자생력을 되찾아주는 발효과학 화장품 효시아를 출시했다.

30대 이후, 호르몬 변화로 인해 체내 대사 과정에서 발생하는 각종 노폐물과 유해산소는 피부 재생 사이클을 손상시킨다. 따라서 피부는 건조, 칙칙함, 주름, 탄력 저하 등의 노화 증상을 경험하게 된다.

효시아핵심 성분인 희귀 이소플라본, 큐어빈은 콩에 함유된 일반 이소플라본 보다10배 이상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성분으로 해독, 재생, 방어의 ’3단계 치유 메커니즘을 통해 피부 재생 사이클을 활성화시켜 피부의 근원적 생명력과 자생력을 되찾아준다.

1단계 해독 작용으로 피부 노화 악순환의 근원이었던 피부 내 각종 노폐물을 제거하고, 2단계 피부 재생을 촉진시키며, 3단계 피부를 내ㆍ외부 유해 인자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한다.

㈜아모레퍼시픽은1980년대부터 콩의 피부 효능에 주목하고25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2단계 발효 추출법으로 희귀 이소플라본, 큐어빈을 발견해냈다. 이미 그 연구 성과를 인정 받아 미국에서 매년 발행하는 세계인명사전, 2011년판 마르퀴스 후즈 후 인 더 월드에 한방과학연구팀 박준성 연구원의 등재가 결정된 바 있다.

효시아(酵時雅)’발효의 효능으로 아름다워지는 시간이라는 의미로 고보습 베이직 스킨라인, 온음 라인5종을 출시했으며 안티에이징 라인, 미백라인 등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효시아는 전문 카운셀링이 가능한 방문판매 컨설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효시아브랜드 주미영 팀장은“효시아는()아모레퍼시픽의 콩에 대한 모든 연구와 노력이 집약된 브랜드다”라며“친환경 청정 원료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효시아출시를 계기로 많은 여성들이 그 동안 알려져 있지 않았던 콩의 놀라운 피부 재생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