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인들을 위한 더피알 주최 ‘굿모닝 PR토크’
홍보인들을 위한 더피알 주최 ‘굿모닝 PR토크’
  • 강미혜 기자 (myqwan@the-pr.co.kr)
  • 승인 2013.09.1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12월 전문 강연 및 네트워킹…홍보실무자 대상 정보 교류의 장 기대

[더피알=강미혜 기자] 온-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전문매체 <The PR(더피알)>은 홍보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PR 정보 월례 조찬 행사인 ‘굿모닝 PR토크’를 개최한다.

굿모닝 PR토크는 급변하는 PR 환경 속에서 변화해야만 하는 기업 커뮤니케이션 방향성을 점검하고, 최신 동향 및 선도기업들의 사례를 벤치마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정보교류 및 네트워크가 부족한 일선 홍보 실무자 간의 커뮤니티 형성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0월부터 12월까지 매달 1회씩 총 3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10월 18일(금) 예정된 첫 회는 ‘기업 커뮤니케이션에서의 변화와 대응’을 주제로 한광섭 삼성전자 전무가 강연자로 나선다.

강연 이후엔 간단한 질의응답과 함께 식사 및 네트워킹 시간이 주어진다.

11월로 예정된 두 번째 행사에는 위기관리 전문가 정용민 스트래티지샐러드 대표가 ‘국내 기업 위기관리의 최근 트렌드와 실무적 변화’를 주제로 위기관리의 인사이트를 전한다.

이어 마지막 12월에는 홍보인들이 만나고 싶어하는 언론사 산업부 데스크를 강연자로 초빙할 계획이다.

참가신청은 더피알 홈페이지(www.the-pr.co.kr)에서 참가신청서를 작성 후, 해당 홈페이지 및 이메일(hkkim@the-pr.co.kr)을 통해 가능하다. 참가비용은 5만원. (VAT 포함, 사전접수에 한함)

자세한 문의는 더피알 담당자(070-7728-8567/ hkkim@the-pr.co.kr)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