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업사례로 살펴보는 ‘위기관리 전략’
최신 기업사례로 살펴보는 ‘위기관리 전략’
  • 강미혜 기자 (myqwan@the-pr.co.kr)
  • 승인 2013.11.11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모닝PR토크, 14일(목) 오전 7시 프레스센터 개최

[더피알=강미혜 기자] 최신 기업 위기관리 사례 및 대응전략을 모색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온-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전문매체 <The PR(더피알)>은 ‘제2회 굿모닝 PR토크’를 오는 14일(목) 오전 7시 서울 광화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 기업 위기관리의 최근 트렌드와 실무적 변화’를 주제로, 위기관리 전문가 정용민 스트래티지샐러드 대표가 토크 연사로 나선다.

▲ '기업 커뮤니케이션 환경 변화와 대응'을 주제로 지난 10월18일 열린 제1회 굿모닝pr토크 현장 모습.

굿모닝PR토크는 일선 홍보 실무자들을 대상으로 한 PR정보 월례 조찬행사다.

급변하는 PR환경 속에서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방향성을 점검하고, 최신 동향 및 선도기업들의 사례를 벤치마킹할 수 있는 기회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연사 중심의 일방적 강연 형태를 벗어나, 참석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쌍방향 토크 형태를 지향하고 있다.

첫 회는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변화와 대응’을 주제로 한광섭 삼성전자 전무가 연사로 나서 살아 있는 현장 경험을 들려줬으며, 대·중견 기업의 홍보 실무자 및 PR회사, 협회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했다.(더피알 관련기사: 기업 커뮤니케이션의 고민 공유, 솔루션을 찾다)

특히 행사 중간 모든 참석자들을 간단히 소개하는 시간도 마련해 네트워크가 부족한 일선 홍보 실무자들 간의 커뮤니티 형성에 기여하고 있다.

한편 12월로 예정된 ‘제3회 굿모닝PR토크’는 ‘사례로 보는 언론보도 분쟁과 해결’을 주제로 언론중재위원회 수시교육팀 이수종 팀장이 연사로 나설 계획이다.

참가신청은 더피알 홈페이지(http://www.the-pr.co.kr/event/event2.html)에서 참가신청서를 작성 후, 해당 홈페이지 및 이메일(hkkim@the-pr.co.kr)을 통해 가능하다. 참가비용은 5만원. (VAT 포함, 사전접수에 한함)

자세한 문의는 더피알 담당자(070-7728-8567/ hkkim@the-pr.co.kr)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