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社告]기업 반론코너, ‘기업 신문고, 우리입장을 말한다’를 선보입니다
[社告]기업 반론코너, ‘기업 신문고, 우리입장을 말한다’를 선보입니다
  • 더피알 (.)
  • 승인 2014.01.0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피알] 온-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전문매체<The PR(더 피알)>이 기업 반론코너 ‘기업 신문고, 우리 입장을 말한다(이하 ‘기업신문고’)를 신설했습니다.

‘기업 신문고’는 미확인 사안의 일방적 보도, 작위적인 음해성 보도 등으로 정상적인 경영활동에 곤란을 겪는 기업들의 반박과 해명, 반론을 다루는 코너입니다.

당국의 조치일지라도 억울하고 말못할 기업의 사정이 있다면 그 진실을 독자 여러분께 있는 그대로 전달할 것입니다.

글로벌 무한경쟁시대에서 기업(인)의 이미지는 핵심 경쟁력입니다. 오보와 왜곡, 과장보도는 이유를 막론하고 기업의 이미지를 훼손하면서 경영의혹을 꺾는 부정적 구태입니다.

‘기업 신문고’는 기업들의 고충과 목소리를 우선 전달하는 콘텐츠입니다. ‘기업 신문고’는 정직하고 건강한 기업이 보다 열정적으로 경영에 매진하는 데에 보탬이 되고자 합니다.

<The PR>은 우리 기업들의 ‘반론 권리’가 존중받을 수 있게끔 커뮤니케이션 전문매체로서 역할을 십분 수행하겠습니다. <The PR>이 새롭게 선보이는 ‘기업 신문고’ 코너에 독자 및 기업 관계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기업 신문고’ 활용 연락처

전화 070-7728-8562
이메일 eugene97@the-pr.co.kr
본지 홈페이지(www.the-pr.co.kr)하단에 위치한 기사제보란

직접적인 반론문은 물론 오보, 왜곡, 과장보도 등에 대해 신문고를 울려주시면 사실확인과정을 거쳐 기업의 목소리를 정성껏 대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