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 정보
커뮤니케이션업계 구인/구직을 위한 정보 페이지입니다.
인하우스와 에이전시에 모두 열려 있습니다.
특히 상시 인재 채용이 이뤄지는 에이전시는 PR, 광고, 디지털 등 분야를 막론하고 활용해주세요. ^_^
직접 등록하시거나 관련 내용을 recruit@the-pr.co.kr로 보내시면 반영됩니다.
*상시채용이라도 공고 게시 시점으로부터 3개월이 지나면 리스트에서 삭제됩니다. 필요시 새로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Weber Shandwick
 2019-07-03 15:50:46
첨부파일 : -

웨버 샌드윅 코리아에서 DIgital PR 경력직 직원을 모집합니다.

글로벌 최대 규모의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전문 기업인 웨버 샌드윅이 한국 지사의 비즈니스 성장 및 확대에 따라, Digital PR 경력직 직원을 채용합니다. 현재 웨버 샌드윅 코리아는 글로벌 최대 규모의 투자 은행, 글로벌 최대 규모의 소셜 미디어, 국내 굴지의 전자, 반도체 기업 등 국내외 선도 기업들의 커뮤니케이션 부문 파트너로서, 업계 최고 수준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웨버 샌드윅의 양질의 서비스와 전문화된 프로그램, 업계 최고 선도기업과의 파트너십 및 전략적인 노하우를 직접 경험하고,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의 전문가로 자리 매김하고자 한다면, 바로 지원 부탁 드립니다.

 

1. 모집 부분 및 자격 요건: Digital PR경력직
 

§ 담당업무

§ 디지털 어카운트 커뮤니케이션 및 업무 지원

§ 디지털 채널 기반 콘텐츠/ 캠페인 및 프로그램 실행 지원

§ 디지털 페이드 미디어 최적화 제안 및 실행 지원

§ 디지털 콘텐츠/ 캠페인 분석 및 리포트
 

§ 자격 요건

§ 2 년 이상 해당 업무 경력

§ 디지털 플랫폼의 높은 이해도와 퍼포먼스 분석 가능

§ 영어 커뮤니케이션 가능 우대

 

근무 환경

§ 급여사항: 면접 후 협의

§ 고용 형태: 경력 정규직

§ 근무지: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전형 과정

§ 1차: 서류전형: 국/영문 이력서, 국/영문 자기소개서(cover letter)

§ 2차: 면접전형: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전화통보

서류: 국/영문 이력서 및 자기 소개서 (자유 형식이나 word나 PDF 파일 작성)

– 각종 증빙 서류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추후 제출

§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 (korea.info@webershandwick.com) 메일제목: 디지털_이름_경력년수

§ 모집기한: 2019년 7월 3일부터 (채용 시 조기 마감)

 

기타 사항

§ 국가보훈대상자와 신체장애인은 관련 서류 제출 시 관계법에 따라 우대합니다.

§ 면접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 합니다.

§ 제출하신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 입사지원서 내용에 허위사실이 판명될 때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E-mail(korea.info@webershandwick.com)로 문의바랍니다.

 

# # #

 

웨버 샌드윅 (Weber Shandwick) 소개:

웨버 샌드윅은 전세계 78개국 129개 지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전문 기업이다. 웨버 샌드윅은 전략 수립, 분석, 커뮤니케이션 기획 및 실행, 크리에이티브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돼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2014, 2015년, 2017년 그리고 2018년 마케팅 전문 매체인 ‘Ad Age’의 ‘Agency A-list’에 선정된 유일한 PR회사이며, 홍보 업계 전문지인 ‘The Holmes Report’ 로부터 2010년, 2012년, 2014년, 2015년, 2017년 ‘올해의 글로벌 대행사’로 선정됐다. 2016년에는 ‘올해의 글로벌 디지털 대행사’로, 2017년에는 북미 지역, 유럽, 그리고 아시아 지역에서 각각 ‘올해의 대행사’로 선정되었다. 웨버 샌드윅은 소비자 마케팅, 기업 명성, 헬스케어, IT, 공공부문, 자본시장 및 금융 부문, 기업 사회적 책임, 위기관리 및 디지털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분야에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웨버 샌드윅은 인터퍼블릭 그룹(The Interpublic Group, NYSE: IPG) 소속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ebershandwick.co.kr)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