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개인화’ 시대 열어준 AI, 광고도 참여형으로 ‘초개인화’ 시대 열어준 AI, 광고도 참여형으로 [신아연의 뷰스] 연명의료의 사각지대 [신아연의 뷰스] 연명의료의 사각지대 콘텐츠의 힘! 토종 OTT 티빙·쿠팡, ‘대반격’의 시작은 콘텐츠의 힘! 토종 OTT 티빙·쿠팡, ‘대반격’의 시작은
“당신은 무엇을 하고 있나요? 지속가능, 합니까?” 라바짜가 던진 질문 “창업은 무슨…응원은 합니다” 2030대 청년층, ‘기업가정신’ 낮다 자평 [신아연의 뷰스] 연명의료의 사각지대 ‘초개인화’ 시대 열어준 AI, 광고도 참여형으로 한난, 공공기관 안전활동 수준평가 3년 연속 최고 등급 획득 ‘저출생 대응’ 어떻게? 기업의 역할과 공공의 지원 모색한다 콘텐츠의 힘! 토종 OTT 티빙·쿠팡, ‘대반격’의 시작은 AI로 촉발된 창조성 폭발 시대의 PR 캠페인들 미남은 올리브영을 찾는다 “왜?” 소셜미디어에 “소셜 미디어는 가짜”라고 쓰는 청년들의 속내 [광고多광고內] ‘쇼츠’에 뜨고 ‘뮤비’ 같은 요즘 의약품 광고 한국PR협회, 2024년 신임 집행부 출범 네이버 그린 인터넷이 있어서 다행이다 [포커스] 정용진 회장 향한 기대의 시선들 조현준 효성 회장, 거침없는 해양생태계 보호 활동
인터뷰 [PR業 리더를 만나다 ③] 신호창 서강대 교수가 만드는 ‘그랜드 스트래티지’ [PR業 리더를 만나다 ③] 신호창 서강대 교수가 만드는 ‘그랜드 스트래티지’ 위클리핫 [포커스] 정용진 회장 향한 기대의 시선들 [포커스] 정용진 회장 향한 기대의 시선들 트렌드 미남은 올리브영을 찾는다 “왜?” 미남은 올리브영을 찾는다 “왜?”
많이 본 뉴스 1[포커스] 정용진 회장 향한 기대의 시선들 2두산그룹이 한순간도 놓지 않은 선한 영향력의 기적 3“게임에서 본 브랜드다!” 알파세대에게 게임은 SNS 4‘버전업’ 쏘카의 자신감, 핵심은 슈퍼앱 5[광고多광고內] 놀러 다니기 좋은 4월, 딱 3가지! 6자연으로 되돌아가는 1.5°C의 솔루션 7불합리한 ‘돈 룩 업’시대, PR인의 책임 그리고 필요한 준비 8대형 신작 출시 릴레이 시작…넷마블의 봄이 시작될까 9서강대 일반대학원, ‘공공커뮤니케이션 & 공공외교’ 전공 모집 10네이버 그린 인터넷이 있어서 다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