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소통 강화’…아모레퍼시픽, 사보 모바일웹 개설
‘고객 소통 강화’…아모레퍼시픽, 사보 모바일웹 개설
  • 문용필 기자 (eugene97@the-pr.co.kr)
  • 승인 2014.12.16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월호, 이미지 모아보기 등 서비스 제공
▲ 아모레퍼시픽의 사보 모바일 웹페이지(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그룹)

[더피알=문용필 기자] 아모레퍼시픽 그룹이 기존 사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배포해오던 사보를 모바일 웹페이지 형태로 개방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사보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ASIAN BEAUTY CREATOR)’ 모바일 웹페이지를 개설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해나가겠다는 방침이라는 설명이다.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는 아모레퍼시픽 그룹이 지난 2011년부터 발행하고 잇는 커뮤니케이션 매거진으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그룹의 혁신제품 개발과 고객만족 노력, 기업 역사, 소명, 가치 등을 담아왔다.

매호마다 이색적인 표지디자인과 참신한 내용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으며 창간 이후 매년 한국사보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의 모바일 웹 페이지는 여러형태의 모바일 기기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이용을 위한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는 없다. 과월호 보기와 이미지 모아보기, SNS 기사 공유하기 등의 서비스도 제공되며 동영상 콘텐츠도 추가됐다.

이희복 아모레퍼시픽 홍보실 상무는 “그동안 사보에는 ‘아시안 뷰티’로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여러 구성원들의 이야기를 담아왔다”며 “이번 모바일 웹 오픈이 아모레퍼시픽이 글로벌 기업으로 나아가는 과정에서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모바일 웹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응원 댓글 달기, 퀴즈 응모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