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 구매로 연결하려면?
인플루언서 마케팅, 구매로 연결하려면?
  • 강미혜 기자 (myqwan@the-pr.co.kr)
  • 승인 2017.02.16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픽업, 22일 오픈그룹 세미나 개최

[더피알=강미혜 기자] 브랜드-인플루언서 마켓플레이스 픽업(PicUP)이 ‘인플루언서 마케팅 구매전환 사례 공유 세미나’를 오는 22일 개최한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오픈그룹이 두 번째로 주최하는 이날 세미나는 △2017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픽업 문용희 대표) △비디오 커머스 사례(글랜스TV 박성조 대표) △쇼핑몰 커머스 사례(스타일웨이브 이상영 이사) △책 구매전환 사례(열정에기름붓기 표시형 대표) △유료 헬스회원 전환사례(대기업 이승환 대표) 등을 주제로 발표와 토론이 이어진다.

주최 측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최신 트렌드로 부상하는 요즘, 실무 현장에서 잘 알지 못하는 수익전환 성공사례들을 공유하자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22일 오후 7시 서울 영등포구 캠퍼스디 아레나에서 열리며 신청은 구글독스에서 할 수 있다. 참가비는 2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