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광고로 미리보는 갤노트8
티저광고로 미리보는 갤노트8
  • 조성미 기자 (dazzling@the-pr.co.kr)
  • 승인 2017.08.18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언팩 앞두고 티징 #1,2 공개…메인 무기는 S펜과 듀얼카메라?

[더피알=조성미 기자] 오는 23일 뉴욕에서 언팩 행사를 앞두고 있는 갤럭시 노트8의 티저광고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노트 제품 특유의 S펜과 더불어 카메라 기능 강화를 간접적으로 이야기한다.

삼성전자가 지난 14일 공개한 갤럭시노트8의 글로벌 티저영상 화면

앞서 삼성전자는 언팩 초청장에서 갤럭시S8에 적용된 베젤리스 디자인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를 상징하는 일러스트와 갤럭시노트 시리즈 특징인 ‘S펜’을 힌트로 보여준 바 있다.

여기에 지난 14일에는 초청장과 같은 ‘Do bigger things(좀 더 큰 것들을 행하라)’란 제목의 글로벌 티저영상을 내놓았다. 해당 영상은 ‘talk act’ ‘update innovate’ ‘think do’ 등의 핵심 단어와 함께 S펜을 보여줌으로써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강조하고 있다.

최근 선보인 국내 티저 광고에는 S펜과 더불어 한 가지 힌트가 더 추가됐다.

삼성 갤럭시 TV광고 티징 #1, #2로 업로드된 이 영상은 제품명을 갤럭시 노트8이라고 명시하지 않지만, 앞서 공개된 Do bigger things란 타이들을 공유하고 S펜으로 마무리되는 점에서 갤럭시 노트8 광고라는 점을 어렵지 않게 유추할 수 있다.

특히 #2 영상의 경우, 하얀벽에 다양한 질감의 펜으로 메시지를 담는 모습을 통해 앞서 지속적으로 얘기했던 S펜을 다시 한 번 강조한다.

#1 영상은 그 동안 삼성전자가 직접적으로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던 듀얼 카메라에 대한 힌트를 담고 있다. 두 손을 망원경처럼 만든 여성이 맘에 드는 이성을 바라보는 장면이나, 광활한 초원에 선 모습을 프레임 안에 담아낸 컷 등이 카메라 기능을 연상시킨다.

이같은 힌트들은 외신 및 유출정보 등을 통해 갤럭시 노트8이 삼성 스마트폰 가운데 처음으로 듀얼 카메라를 적용한다는 소식과 매칭되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공식 출시 전까지 제품의 스펙 및 광고 등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알려줄 수 없다”고 말을 아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