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을 위한 시간
2018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을 위한 시간
  • 더피알 (thepr@the-pr.co.kr)
  • 승인 2017.11.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피알] 실무자들은 내년을 준비하는 플랜을 생각하느라 일찍부터 머릿속이 복잡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더피알이 굿모닝&굿데이 PR토크의 스페셜 버전으로 ‘2018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을 위한 시간을 집중적으로 마련합니다.

하나, 홍보 콘텐츠의 도달과 효율 극대화 방안

김철환 적정마케팅연구소 소장

“언론홍보와 소셜PR은 서로 다른 영역”이라는 편견을 깨는 시간입니다. 김철환 적정마케팅연구소 소장이 연사로 나서 도달 감소 시대 홍보 전략을 논합니다.

△소셜미디어 광고를 활용해 정통 홍보기사의 타깃팅과 도달을 보완하는 법 △블로그 포스터, 유튜브 영상 등 홍보 콘텐츠의 검색 최적화 △도달 증대 목적의 셰어러블 콘텐츠 등에 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입니다.

- 일정 : 11월 20일(월) 오후 2시 반~4시 반
- 장소 : 광화문 한국프레스센터 18층 외신기자클럽

둘, 소셜미디어 시대 브랜드 위기의 새로운 양상

임준수 美 시러큐스대 교수

요즘 이슈의 발화점은 온라인과 SNS입니다. 그리고 소셜미디어상에서 소비자들이 적극적으로 목소리를 내는 액티비즘(Activism) 현상이 두드러지는데요.

시러큐스대 임준수 교수의 국내 방문 일정에 맞춰 급하게 마련하는 자리입니다. 위기관리와 브랜드 평판관리가 겹쳐지고 있는 글로벌 흐름을 엿보고 선진 사례들을 스터디합니다.

강연보다는 대화와 토론에 포커스를 맞추고자 특별히 저녁에 소규모로 진행합니다. 참석자 간 격의 없는 네트워킹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가벼운 주류와 함께 정보도 공유하고 서로 친해지자고요!

- 일정 : 11월 22일(수) 저녁 7시 (상황에 따라 약간의 시간 변동 가능)
- 장소 : 안국역 인근 다락방구구. 참석자들에겐 추후 세세하게 개별 안내드립니다 ^^

셋, 2017 미디어 환경 리뷰 & 2018년 전망

양윤직 오리콤 미디어전략연구소 소장

다매체 시대에 미디어를 정확히 파악하지 않고선 정교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나오기가 힘듭니다. 이에 양윤직 오리콤 미디어전략연구소 소장의 사이다 강연을 준비했습니다.

올해도 눈에 보이는 것 이상으로 많은 변화가 있었죠. 그런 만큼 2017년을 꼼꼼히 돌아보고 내년을 스마트하게 점쳐보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 일정 : 12월 7일(목) 오후 2시반 ~ 4시반
- 장소 : 광화문 한국프레스센터 19층 매화홀

▶ 접수 페이지 바로가기
문의 : 더피알 기획관리실 070-7728-8567, 8564 / hkkim@the-p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