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콘텐츠 이슈, 제대로 톺아보자
요즘 핫한 콘텐츠 이슈, 제대로 톺아보자
  • 더피알 (thepr@the-pr.co.kr)
  • 승인 2018.10.01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가 3인의 주제별 인사이트…제 50회 PR토크 10월 11일(목) 명동 세종호텔 개최

소비자가 반응하는 콘텐츠를 생산, 유통하는 것은 커뮤니케이터에게 매일 주어지는 과제입니다.

더 이상 새로운 것이 있을까라는 고민 속에서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가에 대한 방향성 찾기에 골몰하는 요즘입니다.

결국 콘텐츠와 플랫폼 변화, 소비자(이용자) 니즈를 동시에 알아야 가능한 일입니다.

이 관점에서 50번째 PR토크는 ‘요즘 핫한 콘텐츠 이슈 톺아보기’를 주제로, 10월 11일(목) 명동 세종호텔에서 전문가 3인의 강의로 진행됩니다. 

①김경달 네오터치포인트 대표는 모두와 경쟁해야 하는 콘텐츠 마케팅 시장의 흐름과 주목할 지점을 짚어주며 ②최인석 레페리 대표와는 이제 필수가 된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현주소와 공정위 제재 따른 변화 등을 조망합니다. 이어 ③박정재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 팀장과 디지털이 일상인 젊은층과 소통하는 콘텐츠 전략 가이드를 나눌 예정입니다. 최대 관심사인 유튜브를 빼놓을 수 없겠죠.  

PR토크는 강연 이후 주어지는 연사와의 질의응답 시간이 핵심입니다. 평소 실무에서 갑갑했던 부분, 궁금했던 점에 대해 미리 질문거리를 생각해 오셔서 하반기 실행,  나아가 내년 전략에도 전략 수립에도 도움되는 인사이트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PR토크는?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 커뮤니케이션의 방향성을 점검하고, 국내외 최신 동향 및 선도 사례를 벤치마킹하기 위한 자리입니다.

주제·연사별로 시간대를 유연하게 구성해 굿모닝/굿데이/굿이브닝 형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달 대·중견·중소기업 PR·광고·마케팅 담당 및 에이전시 종사자, 유관 협회·기관 관계자가 참석해 실무에 필요한 정보를 습득하고 네트워킹 합니다.

▶신청 더피알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hkkim@the-pr.co.kr) → 접수페이지 가기

▶비용 1회 15만원(VAT 별도, 사전접수에 한함). 연간회원(20% 할인)은 추가비용 없이 2회 차감. 정기구독자 5% 할인.

▶문의 더피알 기획관리실(070-7728-8567 / hkkim@the-pr.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