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크주식회사 communique.co.kr
• 대표 신명
• 취임일 2002년 9월 9일
• 주요연혁
- 2002 설립
- 2003 인사동 이전, 레오버넷과 전략적 제휴
- 2008 이태원 녹사평역 사무실 확장이전
- 2009 전략 플래닝 부서, 이벤트부서 설립
- 2010 디지털 마케팅 본부 설립, SNS 및 통합 온라인 서비스 시작
- 2012 글로벌 Division 설립
- 2014 디지털 스튜디오 설립, 중국 담당 본부 설립
- 2015 커뮤니크 용산 사옥 이전
컴컴 베이커리 카페 설립/식음료 사업본부 신설
콘텐츠 랩 설립
- 2016 벤처기업확인_중소기업진흥공단
- 2018 벤처기업재확인_중소기업진흥공단
ISO9001(품질경영시스템)/ISO14001(환경경영시스템) 인증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 Biz) 확인
• 구성원 85명
• 조직구성 디지털마케팅본부, PR본부, 글로벌본부, 디자인스튜디오, 콘텐츠랩, 식음료부
• 2018년 취급액 약 120억
• 주요 고객사
신한카드, 신한은행, 틱톡, 삼성반도체, 에스원, 스타필드, 별마당도서관, 헬로네이쳐, 파라다이스그룹, 서울랜드, 볼보그룹코리아, 아모레퍼시픽, 나이키, 하이네켄, 컬럼비아, CJ제일제당(햇반, 비비고), 비츠바이닥터드레, 시세이도C&P 등 다수의 국내외 유수 브랜드들과 기업
이 기사의 전문은 유료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매거진 정기구독자의 경우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하시면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