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과 협업한 이마트 캠페인, 얼마나 흥행할까?
페북과 협업한 이마트 캠페인, 얼마나 흥행할까?
  • 안선혜 기자 (anneq@the-pr.co.kr)
  • 승인 2019.10.11 1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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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깃 설정, 이벤트 방식 등 기획 초기부터 ‘크리에이티브 숍’ 관여
부부 데이트 쇼핑 콘셉트…최종 목표는 ‘오프라인 집객’
이마트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집행하고 있는 부부데이트 캠페인 광고. 페이스북이 기획 단계부터 관여했다.
이마트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집행하고 있는 부부데이트 캠페인 광고. 페이스북이 기획 단계부터 관여했다.

[더피알=안선혜 기자] “부부셀카 찍고, 마트 데이트하고!”

최근 이마트가 인스타그램에서 부부데이트를 테마로 진행 중인 이벤트다.

#이마트데이트 해시태그를 달고 부부 장보기, 요리 인증샷 등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흔한 방식의 SNS 이벤트지만, 기획 단계에서 눈이 가는 한 가지 포인트가 있다.

해당 프로젝트를 기획한 곳이 바로 인스타그램을 운영 중인 페이스북이라는 점이다. 이번 이벤트는 타깃 설정과 이벤트 방식 등 프로젝트 초기 콘셉트부터 페이스북이 관여했다.

이벤트 일환으로 5만개 한정으로 증정하는 커플 장바구니 ‘이마트 부부백’에 인스타그램 로고를 박아놓은 것도 양사의 협업을 상징적으로 드러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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