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7 15:23 (목)
링크드인, 국내 시장 활성화는 언제 될까?
링크드인, 국내 시장 활성화는 언제 될까?
  • 안선혜 기자 (anneq@the-pr.co.kr)
  • 승인 2019.12.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퍼타기팅으로 페북보다 비싼 광고비
국내엔 없는 현지 법인, 국문 이용자 늘고 있어
링크드인을 소셜 채널로 이용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링크드인을 소셜 채널로 이용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더피알=안선혜 기자] 링크드인이 리크루팅(recruiting) 채널에서 비즈니스 기반 소셜 플랫폼으로 전환되고 있다. 과거엔 채용을 목적으로 하는 헤드헌터들이 유용하게 사용하는 플랫폼이었다면, 최근엔 각 기업들이 글로벌 소통 채널로 링크드인을 활용하고 있다. 

페이스북과는 달리 기업문화나 사업 확장 방향성, 인사 등의 정보에 이용자들이 반응하는 독특한 플랫폼이다. 

▷관련기사: 링크드인, ‘프로들의 페북’으로 전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