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 활용…자연 감동 메시지 영상으로
4월 중순까지 참여형 이벤트로 비하인드 콘텐츠 추가 공개
4월 중순까지 참여형 이벤트로 비하인드 콘텐츠 추가 공개
[더피알=정수환 기자] 현대자동차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현대차는 아름다운 대자연을 주제로 한 1시간짜리 영상을 뉴욕 타임스스퀘어 중심에 위치한 메리어트 마퀴즈 호텔 전광판을 통해 21일 저녁(현지시각) 1시간 동안 상영했다.
영상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각자의 손글씨를 통해 ‘파란 하늘’, ‘첫눈’, ‘숲’ 등 아름다운 대자연이 삶에 주는 감동을 주제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물 이외에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 수소전기차 ‘넥쏘’가 등장하는 영상을 통해 현대자동차가 그려나갈 미래 수소 사회에 대한 비전과 노력을 이야기했다.
캠페인 영상은 26일부터 BTS 멤버별로 한편씩 현대자동차 인스타그램(@hyundai.lifestyle)과 유튜브 채널(hyundaiworldwide)에 각각 게재될 예정이다.
또 4월 중순까지 ‘지키고 싶은 자연’을 주제로 고객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을 인스타그램 해쉬태그(#MyCleanNature #Becauseofyou)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가 비하인드 콘텐츠를 공개하는 참여형 온라인 갤러리 이벤트도 운영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전 세계 많은 팬들과 고객들이 방탄소년단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친환경 움직임에 동참하면 좋겠다”며 “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미래 사회가 직면한 과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The PR 더피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