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힐앤놀튼-싱가포르관광청 7년 연속 파트너십
시너지힐앤놀튼-싱가포르관광청 7년 연속 파트너십
  • 안해준 기자 (homes@the-pr.co.kr)
  • 승인 2020.05.22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5월까지 홍보 대행…온라인·소셜 커뮤니케이션 강화

[더피알=안해준 기자] 글로벌 PR컨설팅 회사 시너지힐앤놀튼(Synergy Hill+Knowlton Strategies, 이하 힐앤놀튼)이 한국에서 7년 연속 싱가포르관광청 홍보를 맡게 됐다고 22일 밝혔다.

싱가포르관광청과 힐앤놀튼은 상호 긴밀한 협력 하에 미디어 전략, 대외 커뮤니케이션, 콘텐츠 제작 및 홍보 이벤트 기획 등 다채로운 PR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또 온라인 및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을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싱가포르관광청 한국 사무소 소장 써린 운(Serene Woon)은 이번 재계약과 관련해 “전례 없는 변화의 시기를 맞이한 지금, 싱가포르관광청은 힐앤놀튼과의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향후 한국 관광객들에게 보다 혁신적이고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제시할 것을 자신한다”고 말했다.

힐앤놀튼 정현순 아시아 총괄대표는 “지난 6년 간 힐앤놀튼은 싱가포르관광청을 위한 엔드투엔드(End-to-end)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실행하며 큰 성과를 거둬왔다”며 “앞으로도 고도로 전문화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통해 고객사가 변화된 복잡한 비즈니스 환경을 탐색하며, 비즈니스 성과를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힐앤놀튼은 오는 5월부터 2022년 5월까지 2년 간 싱가포르관광청 홍보를 맡으며, 이후 추가로 1년 연장 옵션이 이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