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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 닮은 ‘하이브리드 편의점’이 온다
MZ 닮은 ‘하이브리드 편의점’이 온다
  • 정수환 기자 (meerkat@the-pr.co.kr)
  • 승인 2020.07.07 1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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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적 공간에서 특별함 느끼고 싶은 젊은층에 안성맞춤
기존 편의점업계도 환경, 드라이브스루, 복합문화 등 다각도로 변화 중
감성 편의점 '고잉메리' 전경. 사진 : 정수환 기자
감성 편의점 '고잉메리' 전경. 사진 : 정수환 기자

[더피알=정수환 기자] 볶음밥을 시키면, 그 자리에서 조리된 볶음밥이 제공된다. 카페테리아 식당처럼 즉석에서 식사가 가능하다. 중고거래도 할 수 있다. 그간 편의점에서 보지 못했던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오직 그 곳에서만 볼 수 있는 콜라보 제품도 있다. 잡지와 필름카메라 등 아날로그 특화 제품도 선보인다.

이 모든 일이 일어나는 곳, 바로 요즘 편의점이다.

편의점이 다양한 형태로 모습을 바꾸고 있다. 기존 고착화된 편의점 이미지는 아무것도 아니라는 듯 새로운 문법을 장착해 니치 시장을 공략해 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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