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호 더피알 안내
2020년 8월호 더피알 안내
  • 더피알 (thepr@the-pr.co.kr)
  • 승인 2020.08.0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휴가를 가신 분도, 못 가신 분도 더피알 8월호와 함께♥ 

■ 주요 콘텐츠

1. 전 산업·분야를 막론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이 뜨거운 화두입니다. 코로나19 이후 소비자와의 접점을 만들기 위한 DT는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현업 종사자들에게 커뮤니케이션 업계의 ‘넥스트 스텝’을 물어봤습니다.

2. 더피알이 2년차 주니어 PR인 5명을 비밀스레 초대했습니다. 이제 막 PR시장에 몸을 담근 그들의 모습과 고민은 무엇일까요? 장장 3시간 동안 진행한 솔직한 대화를 (닉네임을 달아) 공개합니다.

3. “국내 언론은 자기 PR에 서툴다”는 지적에서 시작한 이야기. 생존을 위해 치열한 변화와 전략을 짜는 일반 기업과 달리 자기 PR에 소극적인 언론들입니다. 독자저변 확대를 위해 적극적인 캠페인을 펼치는 해외 주요 언론과도 차이를 보이고요. 언론도 PR해야 하는 요즘 현실과 미래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4. “이제 전략은 근시적‧단시적이어야 한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고민하는 독자들을 위한 인문학자 같은 공학박사의 조언입니다. <베타전략>의 저자 임춘성 연세대 산업공학과 교수와 새로운 발상과 전략을 구상하는 방법을 놓고 대화를 나눴습니다.

5. 사람들에게 올드한 미디어로 여겨지던 뉴스레터가 부활했죠. 비단 미디어업계에서만 각광받는 커뮤니케이션 접근법이 아닙니다. 기업/브랜드도 고객과의 1:1 소통에 적극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트렌드를 따라잡고 빠르게 정보를 습득하는 콘텐츠로 거듭난 뉴스레터를 활용하는 업계 현황과 방향성을 조망해봅니다.

 정기구독 신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