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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가능성을 제대로 커뮤니케이션하려면
지속가능성을 제대로 커뮤니케이션하려면
  • 조성미 기자 (dazzling@the-pr.co.kr)
  • 승인 2020.09.09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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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담조직 속속…조직 내부 비전 공유도 쉽지 않아
필요성 인지, 구체적 실천 전략·방법 논의 부족
여전히 별도 ‘관리 영역’ 인식 한계…“거버넌스 필요”

[더피알=조성미 기자] 경영환경은 물론 시장이 지속가능성을 요구함에 따라 기업들도 기민하게 움직이기 시작했다. 기업 규모에 따라 실행 범위와 깊이에 차이가 있겠지만 경영관리, 사업운영 전반에서 지속가능성을 고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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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정책연구원 경영전략본부 권순영 본부장(책임연구원)은 “공기업을 포함한 상당수 대기업이 지속가능성 관련 전담조직을 갖추고 내외부 이슈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며 “외부 지속가능성 평가 또는 이해관계자들의 관심에 반응함으로써 업무 혁신의 기회로 활용하기도 한다”고 진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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