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하지만 특별한 가치 지닌 ‘슈퍼노멀’ 지향
기록 위한 도구에서 그림 그리는 도구로 확장
기록 위한 도구에서 그림 그리는 도구로 확장
[더피알=정수환 기자] 홍수처럼 쏟아지는 콜라보 제품 속에서 브랜드가 존재감을 드러내는 일은 쉽지 않다. 레드오션 속에서 콜라보 한 우물을 꾸준히 파며 소비자들에게 ‘콜라보 맛집’으로 각인된 브랜드들이 있다. 그들은 어떻게 콜라보레이션을 생각하고 있을까.
① 던킨, 가장 트렌디하게
② 모나미, 꾸준한 러브콜
③ CU, 신박한 B급
④ 4XR, 레트로의 성지
⑤ 현대카드, 브랜드 어벤저스 꿈꾸다
⑥ 휠라, 휠라보레이션의 탄생
수십여 브랜드와 콜라보가 진행됐다. 사랑받는 비결은.
필기구라는 소재가 가장 큰 장점 같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는 제품이고 의미를 담아 감사의 뜻으로 선물하기에도 적합하다. 여기에 모나미 153 볼펜 특유의 심플하고 익숙한 디자인이 그 어떤 브랜드의 색을 표현해도 어색하지 않게 한다.
대부분의 협업이 모나미 153 볼펜에 브랜드를 입히는 방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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