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AD, 미디어커머스 본격 진출
NHN AD, 미디어커머스 본격 진출
  • 조성미 기자 (dazzling@the-pr.co.kr)
  • 승인 2020.11.1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일오오오’ 론칭
올해 전문 조직 세팅…라이프 스타일 상품 PB 및 제휴 형태로 선봬 
‘일오오오’ 핸드크림 ‘애프터소프’는 KC피부임상연구센터 피부 자극 시험에서 0.00 판정을 받은 무자극성 제품으로, 빠른 흡수력과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일오오오’ 핸드크림 ‘애프터소프’는 KC피부임상연구센터 피부 자극 시험에서 0.00 판정을 받은 무자극성 제품으로, 빠른 흡수력과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더피알=조성미 기자] 광고회사 NHN AD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일오오오(1555)’를 론칭하고 미디어커머스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일오오오는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갖춘 NHN AD가 상품 기획부터 개발, 마케팅, 판매까지 담당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15세부터 55세에 걸친 모든 세대의 일상 속 불편함을 해소한다는 의미를 브랜드명에 담았다.

일오오오를 통해 생활·뷰티용품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상품을 PB 및 제휴 형태로 출시한다. 자체 온라인 쇼핑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품목과 판매 채널은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일오오를 시발로 NHN AD는 영상·이미지 콘텐츠를 활용해 미디어커머스에 드라이브를 건다는 계획. 본업을 통해 쌓은 디지털 마케팅 노하우를 커머스 분야로 확대해 사업을 다각화하고 시너지를 꾀한다. 이를 위해 올해 미디어커머스 전문 조직을 신설해 상품 소싱 및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회사 측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언택트 소비의 확대로 향후 미디어커머스 산업의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며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의 마케팅 집행 경험과 매체 네트워크를 활용해 미디어커머스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