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터뷰] 에이전시커넥션 에디터&디자이너 
[일터뷰] 에이전시커넥션 에디터&디자이너 
  • 안해준 기자 (homes@the-pr.co.kr)
  • 이수빈 (sbl98@the-pr.co.kr)
  • 승인 2020.12.28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차 패션 브랜드 홍보회사…디지털 솔루션팀 인력 찾는 중
에이전시커넥션 사무실 모습. 사진 이수빈 에디터
에이전시커넥션 사무실 내부. 사진: 이수빈 에디터
일터뷰
1. 일+인터뷰  2. 일터+뷰(view)

커뮤니케이션업계에서 구인 중인 회사를 직접 방문해 구직자 관점에서 질문하고 살펴보고 영상까지 담아옵니다. PR, 광고, 마케팅, 디지털, 위기관리, 미디어 등 어느 분야든 좋습니다. 참여를 원하는 회사는 안해준 기자(homes@the-pr.co.kr)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더피알=안해준 기자] 6번째 일터뷰어는 이전까지와는 조금 다른 분위기였습니다. 홍보하는 기업의 제품이 한쪽 벽면을 꽉 채우고, 끊임없이 외부인이 사무실을 방문해 미팅을 진행합니다. (물론 방역업무시간 내내 신나는 팝 음악도 함께 들립니다.)

바로 패션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홍보하는 에이전시커넥션 모습인데요. 2018년도에 설립해 3년차를 맞은, 아직은 젊은 회사라 할 수 있습니다.

에이전시커넥션은 이번에 ‘디지털 솔루션팀’을 신설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디자인하는 인력을 채용 중입니다. 오초롱 대표와 직원들에게 직무 관련 자세한 내용과 회사 이야기를 직접 듣고 왔습니다.

5인 이상 집합금지 등 수도권 방역지침이 강화되기 전에 진행했으며, 마스크 착용과 개인 위생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켰음을 밝힙니다. 

에이전시커넥션은 어떤 곳인가요?

스포츠, 럭셔리, 패션,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에서 콘텐츠를 생산하며 홍보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PR에이전시입니다. 설립한지 이제 갓 2년이 넘었습니다. 전체 인원은 17명으로 회사 내부는 △팀 파운데이션(Team Foundation) △프로 PR팀(PRO PR Team) △퍼포먼스 PR팀(Performance PR Team) △오피니언 전략팀(Opinion Strategy Team)으로 나눠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현재 협업하는 파트너 브랜드들은 30여개 정도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