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터뷰] 투와이드컴퍼니 PR 경력직
[일터뷰] 투와이드컴퍼니 PR 경력직
  • 정수환 기자 (meerkat@the-pr.co.kr)
  • 승인 2021.02.0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년차 업력, 정부·지자체 주요 고객…공공PR 프로젝트 A to Z 책임자 찾는 중
크리에이티브 베케이션, 반값 편의점 등 만족도 커
투와이드컴퍼니. 사진 : 이수빈 에디터
투와이드컴퍼니. 사진 : 이수빈 에디터
일터뷰
1. 일+인터뷰  2. 일터+뷰(view)

커뮤니케이션업계에서 구인 중인 회사를 직접 방문해 구직자 관점에서 질문하고 살펴보고 영상까지 담아옵니다. PR, 광고, 마케팅, 디지털, 위기관리, 미디어 등 어느 분야든 좋습니다. 참여를 원하는 회사는 정수환 기자(meerkat@the-pr.co.kr)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더피알=정수환 기자] 이번 일터뷰가 진행된 현장을 방문하며 크게 느낀 것은 ‘자유 속의 질서’이다. 휴게공간도 직원들이 직접 꾸리고,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분위기는 자유롭지만 그 안에서 각자의 책임을 잃지 않고 프로페셔널함을 유지하려는 모습이었다.  

이런 업무 환경의 투와이드컴퍼니에서 과장/차장/팀장급 PR 경력직을 채용 중이다. 입사 후엔 공공PR 프로젝트를 총괄하고 이끌어가게 된다고 한다. 회사는 어떤 인재를 찾고 있으며, 그 인재에게 어떤 매력을 제공할 수 있는지 오랜만에 구직자 관점으로 샅샅이 살펴보고 왔다.

(취재는 마스크 착용과 개인위생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됐습니다. 인터뷰 공간에는 기자와 에디터, 인터뷰이 등 3명만 자리했고, 영상 인터뷰 장면에만 마스크를 잠깐 벗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투와이드컴퍼니를 소개해주신다면. 

저희는 올해로 설립 19년째를 맞이하는 광고홍보대행사입니다. 정부와 지자체가 주고객이고요. PR필름와 정부광고, 공익캠페인, 정책홍보콘텐츠 등을 제작하면서 종합 광고홍보대행 역량을 키워왔습니다. 현재는 PR에이전시로서의 공공 커뮤니케이션 업무도 함께 수행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