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11 18:26 (금)
[일터뷰] 투와이드컴퍼니 PR 경력직
[일터뷰] 투와이드컴퍼니 PR 경력직
  • 정수환 기자 (meerkat@the-pr.co.kr)
  • 승인 2021.02.0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년차 업력, 정부·지자체 주요 고객…공공PR 프로젝트 A to Z 책임자 찾는 중
크리에이티브 베케이션, 반값 편의점 등 만족도 커
투와이드컴퍼니. 사진 : 이수빈 에디터
투와이드컴퍼니. 사진 : 이수빈 에디터
일터뷰
1. 일+인터뷰  2. 일터+뷰(view)

커뮤니케이션업계에서 구인 중인 회사를 직접 방문해 구직자 관점에서 질문하고 살펴보고 영상까지 담아옵니다. PR, 광고, 마케팅, 디지털, 위기관리, 미디어 등 어느 분야든 좋습니다. 참여를 원하는 회사는 정수환 기자(meerkat@the-pr.co.kr)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더피알=정수환 기자] 이번 일터뷰가 진행된 현장을 방문하며 크게 느낀 것은 ‘자유 속의 질서’이다. 휴게공간도 직원들이 직접 꾸리고,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분위기는 자유롭지만 그 안에서 각자의 책임을 잃지 않고 프로페셔널함을 유지하려는 모습이었다.  

이런 업무 환경의 투와이드컴퍼니에서 과장/차장/팀장급 PR 경력직을 채용 중이다. 입사 후엔 공공PR 프로젝트를 총괄하고 이끌어가게 된다고 한다. 회사는 어떤 인재를 찾고 있으며, 그 인재에게 어떤 매력을 제공할 수 있는지 오랜만에 구직자 관점으로 샅샅이 살펴보고 왔다.

(취재는 마스크 착용과 개인위생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됐습니다. 인터뷰 공간에는 기자와 에디터, 인터뷰이 등 3명만 자리했고, 영상 인터뷰 장면에만 마스크를 잠깐 벗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