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나라장터’에 게시되는 공공 홍보 입찰 현황을 정리해 알려드립니다. 필요한 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입찰 공고 게시판 링크에서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도움 : 한국PR기업협회
- 2022시즌 FC서울 온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 업체 선정
수요기관: ㈜GS스포츠
입찰기간: ~ 2021년 12월 3일 오후 5시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022년 12월 31일
배정예산: 1억2000만원
- 2022년 질병관리청 디지털홍보·감염병예방 홍보 사업 (긴급공고)
수요기관: 한국언론진흥재단
입찰기간: ~ 2021년 12월 10일 오전 11시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022년 12월 31일
배정예산: 제작비 12억8000만원 / 매체비 6억1000만원
- 2022년 해양수산부 온라인 정책홍보 영상제작 (긴급공고)
수요기관: 해양수산부
입찰기간: 2021년 12월 8일 오전 10시 ~ 12월 10일 오전 10시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022년 12월 31일
배정예산: 6억5000원
- 2022년 해양수산부 온라인 정책홍보 대행 (긴급공고)
수요기관: 해양수산부
입찰기간: 2021년 12월 7일 오전 10시 ~ 12월 9일 오전 10시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022년 12월 31일
배정예산: 3억원
- 2022년 기상청 온오프라인 통합홍보 (긴급공고)
수요기관: 기상청
입찰기간: 2021년 11월 29일 오전 10시 ~ 12월 1일 오전 10시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022년 12월 15일
배정예산: 2억9900만원
- 2022 중앙아시아 봄맞이축제 위탁운영 용역 (긴급공고)
수요기관: 한국국제교류재단
입찰기간: 2021년 12월 8일 오전 10시 ~ 12월 10일 오전 10시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022년 5월 31일
배정예산: 3억원
- 제2회 오티즘엑스포 행사 용역 대행
수요기관: 사회복지법인 함께웃는재단
입찰기간: 2021년 12월 10일 오전 10시 ~ 12월 14일 오전 10시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022년 10월 31일
배정예산: 2억40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