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콘텐츠업계 흔든 ‘3S’, 2022년 나비효과는? [2021 키워드로 엿보는 2022] OTT 각축전 대기업 계열 광고회사들 2022년 임원인사 보니… 코로나19 벗어나는 광고시장, ‘DT’에서 ‘옴니채널’로 세계 광고 시장,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회복
댓글 10 댓글입력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쥬인턴 2022-01-10 18:37:57 더보기 삭제하기 명쾌합니다. 김인호 2022-01-10 18:29:55 더보기 삭제하기 여러가지로 참고되는 이야기가 많네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남포 2022-01-10 18:19:58 더보기 삭제하기 올해 꼭 회귀점이 되길 기대합니다. 좋은 인사이트 감사합니다. 투자시에도 참고해야겠네요. 김보건 2022-01-10 18:17:05 더보기 삭제하기 명석한 분석으로 앞을 내다보는 시안을 확장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글을 접할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만덕김씨 2022-01-10 18:09:53 더보기 삭제하기 정확한 분석이내요 ~ 훌륭하십니다. !! 처음처음12다음다음끝끝
김보건 2022-01-10 18:17:05 더보기 삭제하기 명석한 분석으로 앞을 내다보는 시안을 확장시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글을 접할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