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입찰 AS] 2021년 12월 업체선정 결과
[공공입찰 AS] 2021년 12월 업체선정 결과
  • 안선혜 기자 (anneq@the-pr.co.kr)
  • 승인 2022.01.18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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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피알=안선혜 기자]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나라장터’에 게시되는 공공홍보 입찰 결과를 정리해 공유합니다.

12월엔 총 102개의 홍보 관련 용역이 발주된 가운데, 이달 배정예산이 가장 컸던 한국토지주택공사의 ‘전세임대사업 종합홍보용역’을 HS애드가 16억5000만원에 수주했습니다.

뒤를 이어 한국콤파스가 ‘서울시 해외 온라인 홍보마케팅 용역’(배정예산 14억9960만원)을 맡게 됐고, 레인보우커뮤니케이션이 질병관리청의 ‘디지털홍보·감염병예방 홍보 사업’을 낙찰받았습니다. 총 배정예산 18억9000만원 중 담당회사에 돌아가는 제작비는 12억8000만원, 광고집행비와 언론진흥재단 수수료가 포함된 매체비는 6억1000만원인 용역입니다.

질병관리청은 12월 총3개의 홍보 용역을 발주했는데, 이 중 2건이 레인보우커뮤니케이션에 돌아갔습니다. ‘결핵예방 홍보사업’(배정예산 8억4000만원)을 레인보우커뮤니케이션이 낙찰받은 가운데, 엔자임헬스에서 올해 ‘코로나19 예방접종 홍보 사업’(배정예산 7억원)을 맡게 됐습니다.

레인보우커뮤니케이션은 국방부의 ‘종합홍보용역’도 6억2100만원에 수주하며 여러 차례 이름을 올렸습니다.

12월 가장 자주 최종낙찰회사 명단에 이름을 올린 건 제이레퍼토리입니다. 산업통상자원부의 ‘경제자유구역 온라인 홍보’(배정예산 3억1000만원)를 비롯해 한국산업은행의 ‘SNS마케팅’(배정예산 3억900만원), 법제처의 ‘온라인 홍보’(배정예산 2억900만원), 인사혁신처의 ‘온라인 홍보’(배정예산 1억4000만원), 언론중재위원회 ‘블로그 및 SNS 운영 용역’(배정예산 4500만원) 등 총 5 건의 용역을 맡게 됐습니다.

빛솔커뮤니케이션도 12월 총 4건의 용역을 수주하며 여러 번 이름을 올렸습니다. ‘인천광역시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시정홍보’(배정예산 4억4000만원/낙찰금액 4억400만원)를 비롯해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의 ‘JDC 뉴미디어(SNS) 홍보’(배정예산 4억3251만원), ‘새마을금고 SNS 운영 용역’(배정예산 2억5000만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의 ‘KAMIS 콘텐츠 제작 및 홍보’(배정예산 1억6000만원/낙찰금액 1억4740만원) 등을 낙찰받았습니다.

JDC 뉴미디어(SNS) 홍보 용역
수요기관 :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최종낙찰기업 : 빛솔커뮤니케이션
과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4개월
배정예산: 4억3251만원
2022년도 SNS 온라인 홍보 운영관리 용역
수요기관 : 한국해양수산연수원
최종낙찰기업 : 앤돌핀
과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2년 12월 31일
낙찰금액 : 6510만원

2022 한국해양과학기술원 SNS운영

수요기관 : 한국해양과학기술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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