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입찰 정보] 1월 18일자 – 월간 홍보 경향 제언 및 정책소통 사례 개발 外
[홍보 입찰 정보] 1월 18일자 – 월간 홍보 경향 제언 및 정책소통 사례 개발 外
  • 더피알 (thepr@the-pr.co.kr)
  • 승인 2022.01.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나라장터’에 게시되는 공공 홍보 입찰 현황을 정리해 알려드립니다. 필요한 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입찰 공고 게시판 링크에서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도움 : 한국PR기업협회

- 월간 홍보 경향 제언 및 정책소통 우수사례 개발 (긴급공고)

수요기관: 문화체육관광부

입찰기간: 2022년 1월 25일 오전 10시 ~ 1월 28일 오전 10시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022년 12월 31일

배정예산: 5300만원

 

- 2022년 우정사업 디지털 홍보 (긴급공고)

수요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우정사업조달센터

입찰기간: 2022년 1월 26일 오후 12시 ~ 1월 28일 오후 12시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022년 12월 31일

배정예산: 2억3000만원

 

- 2022년 K-뷰티 체험·홍보관 국내 마케팅 운영 사업

수요기관: (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입찰기간: ~ 2022년 1월 28일 오후 4시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022년 12월 15일

배정예산: 1억1000만원

 

- 2022 대한민국 구석구석 X 하나투어 지역관광 집중마케팅 채널 운영 및 활성화

수요기관: 한국관광공사

입찰기간: ~ 2022년 2월 11일 오후 3시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022년 12월 31일

배정예산: 1억2390만5000원

 

- 2022년 시 공식 블로그 및 SNS 운영 용역(협상)

수요기관: 광주광역시

입찰기간: 2022년 2월 8일 오후 1시 ~ 오후 5시 (제안서) / 2월 4일 오전 9시 ~ 2월 8일 오후 5시

계약기간: 착수일로부터 2022년 12월 31일

배정예산: 2억9000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