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나라장터’에 게시되는 공공 홍보 입찰 현황을 정리해 알려드립니다. 필요한 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입찰 공고 게시판 링크에서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도움 : 한국PR기업협회
- 월간 홍보 경향 제언 및 정책소통 우수사례 개발 (긴급공고)
수요기관: 문화체육관광부
입찰기간: 2022년 1월 25일 오전 10시 ~ 1월 28일 오전 10시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022년 12월 31일
배정예산: 5300만원
- 2022년 우정사업 디지털 홍보 (긴급공고)
수요기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우정사업조달센터
입찰기간: 2022년 1월 26일 오후 12시 ~ 1월 28일 오후 12시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022년 12월 31일
배정예산: 2억3000만원
- 2022년 K-뷰티 체험·홍보관 국내 마케팅 운영 사업
수요기관: (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입찰기간: ~ 2022년 1월 28일 오후 4시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022년 12월 15일
배정예산: 1억1000만원
- 2022 대한민국 구석구석 X 하나투어 지역관광 집중마케팅 채널 운영 및 활성화
수요기관: 한국관광공사
입찰기간: ~ 2022년 2월 11일 오후 3시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022년 12월 31일
배정예산: 1억2390만5000원
- 2022년 시 공식 블로그 및 SNS 운영 용역(협상)
수요기관: 광주광역시
입찰기간: 2022년 2월 8일 오후 1시 ~ 오후 5시 (제안서) / 2월 4일 오전 9시 ~ 2월 8일 오후 5시
계약기간: 착수일로부터 2022년 12월 31일
배정예산: 2억90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