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나라장터’에 게시되는 공공 홍보 입찰 현황을 정리해 알려드립니다. 필요한 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입찰 공고 게시판 링크에서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도움 : 한국PR기업협회
- 2022년 해양환경공단 대학생 홍보대사 운영 (재공고)
수요기관: 해양환경공단
입찰기간: ~ 2022년 3월 14일 오전 10시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2년 12월 23일
배정예산: 8981만원
- 2022년 건설근로자공제회 온라인 홍보
수요기관: 건설근로자공제회
입찰기간: ~ 2022년 3월 14일 오전 10시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12개월
배정예산: 1억1783만7790원
- 문화유산 해외 홍보 및 대응 역량 강화 연구 (긴급공고) (*3월 15일 재공고)
수요기관: 문화재청
입찰기간: 2022년 3월 10월 오전 9시 ~ 3월 14일 오후 12시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2년 11월 15일
배정예산: 8000만원
- 2022년 한의약산업화 촉진 홍보 컨설팅 용역
수요기관: 한국한의약진흥원
입찰기간: ~ 2022년 3월 14일 오전 10시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개월
배정예산: 4000만원
- 2022년 경기지역화폐 소비촉진 및 홍보마케터 운영
수요기관: 재단법인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입찰기간: 2022년 3월 21일 오전 11시 ~ 3월 23일 오전 11시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2년 11월 30일
배정예산: 3억5000만원
- 2022년 숙련기술인 우대풍토조성 종합홍보
수요기관: 한국산업인력공단글로벌숙련기술진흥원
입찰기간: 2022년 4월 12일 오전 10시 ~ 4월 14일 오전 10시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2년 12월 16일
배정예산: 2억9800만원
- 2022 한국관광공사 국내관광 활성화 캠페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긴급공고) (재공고)
수요기관: 한국언론진흥재단
입찰기간: ~ 2022년 3월 14일 오전 10시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3년 3월 31일
배정예산: 제작비 21억9200만원 / 매체비 20억500만원
- 2022년 마음이 따뜻한 사람 캠페인(재공고)
수요기관: 대한적십자사
입찰기간: ~ 2022년 3월 14일 오전 11시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16개월
배정예산: 8억6000만원
- 2022년 클린 콘텐츠 캠페인 운영
수요기관: 특수법인 한국전파진흥협회
입찰기간: 2022년 4월 11일 오전 9시 ~ 4월 12일 오후 6시
계약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2년 11월 11일
배정예산: 2억50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