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76개 반려동물 브랜드 모였다…제5회 심쿵 펫페어
총 476개 반려동물 브랜드 모였다…제5회 심쿵 펫페어
  • 김경탁 기자 (gimtak@the-pr.co.kr)
  • 승인 2022.05.2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쇼핑몰 펫프렌즈, 온라인 펫 박람회 열어 100원 특가 등 혜택

[더피알=김경탁 기자] 반려동물 쇼핑몰 펫프렌즈가 국내·외 유명 펫 브랜드를 한데 모은 온라인 펫 박람회 '제5회 심쿵 펫페어'를 20일부터 29일까지 개최한다. 펫프렌즈가 1년에 두 차례 개최하는 이 행사에서는 급성장하고 있는 반려동물 업계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476개 브랜드, 3600여 종의 인기상품들을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박람회에는 로얄캐닌, 스텔라앤츄이스, 이나바, 지위픽, 아카나, 힐스, 로우즈, 웰니스, ANF, 그리니즈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참가했다.

펫프렌즈 인기 상품을 100원부터 특가로 판매하는 ‘오늘의 슈퍼딜’ 이벤트를 비롯해 오프라인 박람회의 묘미인 증정품과 사은품 혜택을 온라인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심쿵 펫페어 한정 스페셜’ 이벤트 등이 다양하게 마련됐다.

심쿵 펫페어 기간 중 인스타그램을 통한 경품 제공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심쿵 펫페어에서 쇼핑한 캡쳐 이미지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펫프렌즈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만원 기프트 카드 및 반려견, 반려묘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펫프렌즈는 IT기반의 물류 및 배송 혁신을 바탕으로 반려동물 용품을 고객이 있는 곳까지 365일 당일 배송하는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지난해 ‘심쿵 펫페어’에는 총 26만명 이상이 방문해 펫 용품 시장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