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NMS 데이터를 통해 월간 방송 광고 흐름을 살펴봅니다.GRP(방송채널 프로그램 시청률과 동일한 방식으로 집계)와 집행횟수를 기준으로 브랜드별/광고주별로 각각 100위를 정리했습니다. 유료회원에만 제공됩니다.
분석기간 : 2022년 9월 1~30일
분석타깃 : 전체가구
분석지역 : 전국
분석채널 : TNMS 광고조사채널
분석단위 : GRP, 광고횟수
TNMS 데이터를 통해 월간 방송 광고 흐름을 살펴봅니다.GRP(방송채널 프로그램 시청률과 동일한 방식으로 집계)와 집행횟수를 기준으로 브랜드별/광고주별로 각각 100위를 정리했습니다. 유료회원에만 제공됩니다.
분석기간 : 2022년 9월 1~30일
분석타깃 : 전체가구
분석지역 : 전국
분석채널 : TNMS 광고조사채널
분석단위 : GRP, 광고횟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