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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1월호 'THE PR TIMES' 안내
2022년 11월호 'THE PR TIMES' 안내
  • 김경탁 기자 (gimtak@the-pr.co.kr)
  • 승인 2022.10.31 17:30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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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피알타임스] 시간이 어떻게 흘러갔나 정신을 차릴 수 없을 정도로 너무 많은 일이 벌어졌던 2022년도 이제 두 달 밖에 남지 않았네요.

더피알타임스는 11월호에서 미디어, 브랜드 마케팅, 디지털, 이슈관리 각 분야의 업계, 학계, 협회 등 전문가들을 통해 2022년을 뒤돌아보는 PR트렌드 5가지 키워드를 짚어봤습니다. 디지털 PR시대 흐름에 인사이트를 도출해내며 커뮤니케이션을 업으로 삼는 분들이 2022년 주목했던 키워드와 방향성에 포커스를 맞췄습니다.

이번호는 특히 최근 이슈에 대해 발빠르게 분석한 기사가 많았습니다. 

김수헌의 IPR은 채권시장에 참사를 일으킨 강원도 레고랜드 사태를 계기로 홍보에서 신뢰의 중요성에 대해 돌아봤고, 김세환의 여론법정은 갑작스러운 폐업 선언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푸르밀 사태에 대해 커뮤니케이션의 관점에서 짚었습니다.

Image, Brand, Communication, News를 다루는 칼럼 코너 ‘상평통보’에서는 11월 24일부터 전면 시행되는 ‘편의점 비닐봉지 사용금지’ 정책에 대해 더 많은 홍보가 필요한 이유를 짚어봤으며 박재항의 캠페인 인사이트는 애플 아이폰을 겨냥한 삼성 갤럭시Z 광고를 계기로 비교광고 사례에 대해 소개합니다.

이밖에 기업집단별 상표권 거래에 대해 분석하는 ‘연속기획’에서는 공시대상기업집단 6위부터 11위까지에 해당되는 포스코, 한화, GS, 현대중공업, 농협, 신세계 그리고 공정위 공시대상에 포함되지 않은 KB, 신한, 하나, 우리를 비롯한 금융전업집단들에 대해 분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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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연속기획] 국가대표 대기업집단의 상표권 거래 현황 심층 분석 (2)

[PR 브리핑] 되돌아보는 2022 PR트렌드 키워드 5

[상평통보] 임박한 편의점 비닐봉지 사용 금지
더 많은 홍보가 필요한 이유

[정용민의 CRISIS TALK]위기관리로 얻는 이익들

[김수헌의 IPR]밥·술보다 더 중요한 홍보인의 실력은?

[김세환의 여론법정]아름다운 이별이 필요한 이유
부도와 파산 신청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박재항의 캠페인 인사이트] 스마트폰에서의 비교 광고
애플 아이폰을 겨냥한 삼성 갤럭시 플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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